뵒븻뵪誘몃뵒뼱

제공 : ir go

디앤씨미디어 <나 혼자만 레벨업> 독일·브라질 만화책 1위 석권!

▶ 웹툰 단행본 출시 첫 주 독일·브라질 아마존 1위 달성, 2쇄 출판 돌입

▶ 원작 소설과 웹툰, 단행본과 전자책 모두 호조… “IP 다각화 및 해외시장 다변화 지속할 것”

 

<2020-07-22> 디앤씨미디어의 <나 혼자만 레벨업>이 출시국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.


웹소설?웹툰 Contents Provider 디앤씨미디어(263720, 대표이사 신현호)는 <나 혼자만 레벨업> 웹툰 단행본이 독일과 브라질 아마존에서 출시 직후 판매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.


회사는 지난 10일과 15일 각각 브라질과 독일에서 <나 혼자만 레벨업> 1권을 발매했으며, 출시 첫 주 각국 아마존 만화책 부문에서 판매 1위를 달성했다. 현재 1쇄 매진에 따라 2쇄 출판에 돌입한 상태다.


<나 혼자만 레벨업>은 웹소설로 시작해 웹툰으로 제작된 디앤씨미디어의 대표작으로 현재 한국, 일본, 중국과 영미권에서 웹툰 연재 중이다. 특히 일본의 경우 웹툰 플랫폼 ‘픽코마’의 ‘2019 올해의 웹툰’으로 선정되고, 단행본 1~4권 누적 판매부수 20만 부를 달성하는 등 고무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.


원작 소설 역시 웹툰의 인기에 재조명되며 롱런 중이다. 일본 픽코마에선 6월 웹소설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고, 브라질에선 웹툰 단행본에 이어 소설책 출간을 계약하는 등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.


회사는 연내 인도네시아, 태국 등 동남아와 프랑스, 독일 등 유럽에 <나 혼자만 레벨업> 웹툰을 선보이고 북미 내 공급 플랫폼을 확대할 계획이다. 회사 관계자는 “7월 말 우크라이나, 하반기 미국에서 웹툰 단행본 발매 예정”이라며 “프랑스 역시 현지 출판사와 단행본 출간 계약을 완료한 상태”라고 덧붙였다.


디앤씨미디어 신현호 대표이사는 “<나 혼자만 레벨업>은 우수한 콘텐츠가 국경과 대내외적 위기를 넘어 전세계에 소구하고 꾸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”라며 “원작 소설과 웹툰, 단행본과 전자책 모두 호조를 보이는 상황으로 앞으로도 IP의 다각화와 해외시장 다변화를 지속해 성장을 도모할 것”이라고 강조했다.


한편 <나 혼자만 레벨업>은 지난 3월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 시즌1을 마쳤으며, 오는 8월 1일 시즌2 연재를 재개할 예정이다.

목록
맨 위로

주식<RI 분석전체 보기

가치투자클럽 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.


제휴 및 서비스제공사

뉴스핌 이데일리 키움증권 미래에셋증권 KB증권 하이투자증권 교보증권 DB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유안타증권 이베스트증권 NH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VIP자산운용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에프앤가이드 민앤지 빅파이낸스 IRKUDOS이패스코리아 naver LG유플러스 KT
우리투자증권-맞춤형 투자정보 서비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