돱듃由

제공 : ir go

뉴트리, 근기능 개선용 조성물 특허 등록 “핵심 소재 조성물 강화”

뉴트리, 근기능 개선용 조성물 특허 등록 “핵심 소재 조성물 강화”

근육 질환 예방 및 치료용 또는 근 기능 개선용 조성물 특허 등록

이너뷰티 제품뿐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


[2019-07-26]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(대표이사 김도언, 박기범)가 근기능 개선용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등록했다고 26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.


회사는 '모루신(morusin), 구와논 지(kuwanon G) 및 상백피(Mori Cortex Radicis) 추출물의 근육 질환 예방 및 치료용 또는 근 기능 개선용 조성물'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했다.


이 특허는 상백피 추출물, 모루신, 구와논 지는 근 단백질 합성에 관여하는 물질들로 단백질 발현증가, 근 단백질 분해에 관여하는 물질의 발현 억제, 근육 분화에 관여하는 물질들의 발현을 증가시켜 근 기능을 증강시키는 효과를 갖춘 조성물이다.


회사는 근육 퇴화, 근 경직증, 근육 감소 등 근육질환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 특허 확보로 핵심 소재 사업 강화 및 주요 사업 분야에서 다방면으로 활용할 것으로 보인다.


뉴트리 관계자는 “회사가 가진 다양한 소재와 결합해 기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”고 말했다.


 

목록
맨 위로

주식<RI 분석전체 보기

가치투자클럽 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.


제휴 및 서비스제공사

뉴스핌 이데일리 키움증권 미래에셋증권 KB증권 하이투자증권 교보증권 DB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유안타증권 이베스트증권 NH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VIP자산운용 에셋플러스자산운용 에프앤가이드 민앤지 빅파이낸스 IRKUDOS이패스코리아 naver LG유플러스 KT
우리투자증권-맞춤형 투자정보 서비스